경북 울진의 환동해산업연구원은 오는 25일 대구 엑스코 2층 국제회의실에서 해양수산 IR데모데이 및 창업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해양수산 분야 유망 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를 넓히고 예비창업자와 초기기업의 투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투자사, 참가기업, 그리고 관련 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실제 투자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며 향후 투자유치 확대를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오전 세션에서는 투자기관 및 선배 기업의 생생한 투자경험담을 통해 실제 투자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과 이를 극복하는 전략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오후에는 참가기업의 IR발표가 이어져 심사위원단의 피드백과 최종 평가를 거쳐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권혁수 환동해산업연구원장은 "이번 IR데모데이와 설명회가 해양수산 분야 기업에게 실질적인 투자유치와 성장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맞춤형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