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시, 쿠팡풀필먼트서비스와 '산불 예방' 문화 확산 협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생수 500㎖ 7천800개·방진마스크 800개 등 기탁
박희준 재난안전실장 "시민 주도 산불 예방 문화 확산"

대구시는 23일 시 산림재난대응센터에서 쿠팡풀필먼트서비스와 함께 산불대비 구호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박희준 대구시 재난안전실장(오른쪽)과 정종철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23일 시 산림재난대응센터에서 쿠팡풀필먼트서비스와 함께 산불대비 구호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박희준 대구시 재난안전실장(오른쪽)과 정종철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 대구시 제공.

대구시는 23일 시 산림재난대응센터에서 쿠팡풀필먼트서비스와 함께 산불대비 구호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박희준 대구시 재난안전실장과 정종철 쿠팡풀필먼트서비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이날 행사에서 ▷생수 500㎖ 7천800개 ▷방진마스크 800개를 기탁했다. 지원 물품은 향후 산불 예방 캠페인 현장과 산불 발생 시 진화대원 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지난해 5월 산림청과 협약을 체결한 이후 산림·환경 보존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희준 대구시 재난안전실장은 "민관이 함께 힘을 모아 산불 예방 의지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지원은 대구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든든한 방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구시는 앞으로도 민간기업, 시민과 손잡고 시민 주도의 산불예방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더불어민주당 친명계 의원 모임인 '공취모'를 비판하자 민주당 채현일 의원이 강한 반박을 하며 유 전 이사장의 ...
SK하이닉스의 주가는 블랙록이 지분 5%를 확보한 소식에 힘입어 93만원을 돌파하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동시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서울 중랑경찰서는 중학교 동창 B씨를 흉기로 찌른 뒤 자수한 20대 남성 A씨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했으며, B씨는 생명에 지장은 없는 상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