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서산업(주), 고령군청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성금 200만원 기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령군청을 찾은 성서산업㈜ 김태은 부사장이 직접 전달한 봉투에는 조용하지만 깊은 온정이 담겨 있었다.

10일 오전, 고령군 개진면에 위치한 콘크리트 옹벽 블록 제조업체 성서산업㈜이 고령군청의 이웃돕기 사업인 '함께모아 행복금고'에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성금을 전달한 김태은 부사장은 "누군가에게 작은 보탬이 되는 일이기에 더욱 뜻깊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돕고 싶었다"고 전했다.

성서산업㈜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에 꾸준히 나서온 기업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기탁식은 군청 본관에서 조촐하게 진행됐으며 기탁금은 고령군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들을 위한 지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군민 모두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린다"며 "기탁자의 따뜻한 뜻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성서산업㈜은 그간에도 복지기관 후원과 생활물품 지원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힘써 왔다. 특히 농촌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지역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고령군 관계자는 "정기적인 후원과 기탁이 이어지고 있어 큰 힘이 된다"며 "군에서도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을 체계적으로 발굴해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