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의 가치와 비전을 제시하며 대한민국 음악 산업의 성장과 함께해온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5 마마 어워즈'(이하 2025 MAMA AWARDS) 가 K-POP의 위상을 더욱 높일 첫 번째 호스트 라인업으로 배우 박보검을 확정했다.
동시에 1차 퍼포밍 아티스트 라인업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K-POP의 새로운 세대를 이끄는 그룹부터 글로벌 톱 아티스트까지 총망라됐다.
존재만으로도 상징성을 지닌 박보검은 '2025 MAMA AWARDS' CHAPTER 1 호스트로 올해의 포문을 연다. 올해 Mnet 30주년을 맞아 홍콩 무대에 오르는 박보검은 한층 깊어진 매력과 진정성으로 특별한 발자취를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그는 특유의 따뜻한 소통과 안정적인 진행력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전할 예정이다.
28, 29일 양일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5 MAMA AWARDS'는 진정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이 기다려온 연말 화제의 축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2025 MAMA AWARDS'의 포문을 열 챕터 1의 호스트로 박보검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둘째 날인 챕터 2 무대에 오를 호스트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댓글 많은 뉴스
"국민 절반 이상…李대통령 공직선거법 재판 재개해야"
"항명 검사 파면"…법 바꿔서라도 檢 징계한다는 민주당
한동훈 "조씨(조국), 구질구질 대타 세우고 도망가지 말고 토론 나와라"
"법무차관이 사실상 항소 포기 요구"…고개 든 정성호 사퇴론
노만석 "법무차관이 3가지 선택지 제시…모두 항소포기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