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글로벌 K-POP 시상식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25 마마 어워즈'(2025 MAMA AWARDS) 박보검

K-POP의 가치와 비전을 제시하며 대한민국 음악 산업의 성장과 함께해온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5 마마 어워즈'(이하 2025 MAMA AWARDS) 가 K-POP의 위상을 더욱 높일 첫 번째 호스트 라인업으로 배우 박보검을 확정했다.

동시에 1차 퍼포밍 아티스트 라인업도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에는 K-POP의 새로운 세대를 이끄는 그룹부터 글로벌 톱 아티스트까지 총망라됐다.

존재만으로도 상징성을 지닌 박보검은 '2025 MAMA AWARDS' CHAPTER 1 호스트로 올해의 포문을 연다. 올해 Mnet 30주년을 맞아 홍콩 무대에 오르는 박보검은 한층 깊어진 매력과 진정성으로 특별한 발자취를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그는 특유의 따뜻한 소통과 안정적인 진행력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전할 예정이다.

28, 29일 양일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5 MAMA AWARDS'는 진정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전 세계 음악 팬들이 기다려온 연말 화제의 축제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2025 MAMA AWARDS'의 포문을 열 챕터 1의 호스트로 박보검이 공개된 가운데, 과연 둘째 날인 챕터 2 무대에 오를 호스트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