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경찰청(청장 김종철)은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2주간 경남도민을 대상으로 내년도 치안 정책 수립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조사는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한 경남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함이다.
도민이 실제 피부로 느끼고 있는 치안 관련 내용들로 설문을 구성하였고, 도내 대학교수(경남대 경찰학과, 창원대 통계학과)들이 검수하여 설문의 질을 높이는 한 편 도민들이 조금 더 쉽게 이해하고 치안 정책에 대한 생각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설문 내용을 한층 더 내실 있게 준비하였다.
설문조사는 경남경찰청 홈페이지・SNS 등에 게재된 QR코드 또는 링크(http://naver.me/x0XYmErU)로 접속하여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경남경찰청 관계자는, "최근 발생한 주요 사건・사고들로 안전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져 있는 만큼, 이번 설문조사가 도민들이 원하는 치안 정책을 수립하는 데에 좋은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의 설문 그룹 확보와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설문을 제출한 도민 대상으로 80명을 추첨・선정하여 소정의 경품(지역 스포츠 구단 유니폼·모자, 지역특산품<밀양 양갱, 합천 티&텀블러, 산청 지리산 꿀>)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오세훈 세운상가 재개발 지지" 여권 종묘 뷰 비판엔 "덕수궁 앞 플라자호텔도 철거해야"
가덕도 입찰 재개하는데…대구경북신공항 운명은?
이 대통령, 남아공 동포들에 "또 계엄할까 걱정 않도록 최선"
"尹, 국정원 업무보고 자리서 폭탄주에 취해 업혀 나왔다…테이블마다 '소폭'말아"
한라산에서도 중국인 대변 테러…"하산하다 토할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