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 E그룹 판화전-25일까지 대백프라자
◆미술교육을 전공한 초등학교 교사들로 구성된 P & E(Printing & Education)그룹의 판화전이 20일부터(25일까지) 대백프라자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다. 박경희, 이영숙씨등 회원 10명이 자연의아름다움을 형상화하거나 일상생활에서의 느낌들을 표현한 석판화, 엠보싱, 동판화등 다양한 형식의 작품 20여점을 내놓고 있다.
김서규씨 한국화전-29일까지 송아당화랑
◆한국화가 김서규씨의 5번째 개인전이 20일부터(29일까지) 송아당화랑과 예송갤러리에서 동시에열리고 있다. 먹을 이용, 장지위에 거친 터치로 형상화하거나 채색한 인물화들을 선보이고 있다.전시작품은 1백50호크기의 대작과 드로잉 소품을 포함한 40여점.
대구미협 세미나개최-25일 문예회관
◆미협 대구지회(회장 권정호)는 25일 오후3시 대구문예회관 국제회의실에서 프랑스 살롱 도톤느전에 대한 소개및 유럽 현대미술의 동향을 주제로 세미나를 갖는다. 장 프랑스와 라리우 살롱도톤느전 회장과 한.불 예술협력센터 한국대표 임상규씨, 권원순, 장미진, 박남희, 신용덕씨등 대구의 미술평론가들이 참석한다. 문의 653-8121
효염회 4번째 작품전-23일까지 효가대
◆대구효성가톨릭대 공예과 염색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효염회의 4번째 작품전이 19일부터(23일까지) 효가대 대강당 전시실에서 열리고 있다. 컴퓨터 텍스타일 디자인과 날염, 염색미술등 다양한디자인 작품들이 전시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사설] 대구시 신청사 설계, 랜드마크 상징성 문제는 과제로 남아
박정훈 "최민희 딸 결혼식에 과방위 관련 기관·기업 '축의금' 액수 고민…통상 정치인은 화환·축의금 사양"
장동혁 "어제 尹면회, 성경과 기도로 무장…우리도 뭉쳐 싸우자"
대법원 휘저으며 '쇼츠' 찍어 후원계좌 홍보…이러려고 현장검증?
[단독] 카카오 거짓 논란... 이전 버전 복구 이미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