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토막소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령 문학의밤 열려

제1회 고령군 문학의 밤이 이진환 고령군수를 비롯, 군내기관장 주민등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열렸다.

고령도서관 주부독서회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애송시와 자작시및 수필의 낭독과 주부들의 중창, 동화구연에 이어 서울대학교 김형석교수의 강연을 가졌다.

▨구미시 학교폭력근절 최우수

정부가 지난5월21일부터 중점 추진한 학교폭력근절 종합대책 경북도 평가결과 구미시가 최우수시로 선정돼 상사업비 1억원을 받았다.

▨문경署, 모범청소년 위안행사

문경경찰서는 12일 오전 점촌나하나예식장에서 불우한 환경에서도 착실하게 생활하고 있는 모범청소년 위안행사를 갖고 점촌고교 2년 최상수군(17)등 24명을 표창하고 장학금 10만원씩 전달했다.

▨안동시 대형크리스마스 트리

아기예수 탄생을 축하하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사진〉가 안동시청 분수대에 세워져 정동호(鄭東鎬)안동시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들과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11일 오후 5시 점등식을 갖고어둠을 밝혔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재명 대통령은 해양수산부의 부산 이전이 국토 균형발전과 부산의 도약에 기여할 것이라며, 부산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겠다고 강조하고, 항만시설 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의 '한빛-나노'가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이륙 후 기체 이상으로 지상에 낙하한 가운데, 올해 연말 공모주 시장...
가수 홍진영이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친분 의혹을 부인하며 불법 의료 서비스 제공 의혹을 받는 '주사이모' A씨와의 관계를 일축했다. 홍진영의 소속...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