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향토기업 채용정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경북지역 중견업체들의 하반기 채용일정이 잇달아 발표되고 있다.

(주)우방은 사업활성화 및 다각화에 따라 채용규모를 예년에 비해 크게 늘려 기술직 70여명, 사무직 30여명 등 1백여명을 채용한다. 서류전형·인성검사를 거쳐 11월말 실무자 '술자리 면접'과 본면접을 통해 채용을 확정할 예정. 우방랜드도 관리·영업직 20명 정도를 뽑는다.(주)청구는 11월중 사무·기술직 70명 정도를 채용할 계획. 경력사원 10명과 신입사원 60명 정도를 선발한다.

화성산업 (주)동아백화점은 10~11월중 유통분야 40명, 건설분야 50명 정도를 채용한다. 내년9월포항 동아백화점이 개점함에 따라 유통분야 모집은 더 늘어날 수도 있다는 게 회사 관계자 전망.(주)대구백화점은 11월중 원서를 접수, 필기시험을 거쳐 사무·영업직으로 대졸 20명, 전문대·고졸 합계 20명 등을 선발한다. 내년 8월 대구 시지할인점 오픈에 따라 지난해보다 채용이 10여명늘어났다.

이밖에 (주)서한이 관리·기술직 60명을 채용하는 등 10월 말부터 지역 중소건설업체들의 신규인력 채용이 속속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