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전자 구미공장이 직원자녀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영어교실과 산악캠프 등 다양한 여름이벤트를 마련해 직원가족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어린이 영어교실은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에 재학중인 사원자녀 2백명을 대상으로 지난3일부터 하루 한시간씩 3주동안 실시한다.
이번 어학강좌는 방학기간 중 직원자녀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교재 및 문구류일체를 무료로 지급하고 거주지역별로 통학버스도운행하고 있다.
교육내용은 초등학생 수준의 기초영어를 회화, 체험학습, 시청각학습 위주로 수업하며 주 2시간씩 외국인교사와의 수업과정을 포함시켜 효과를 높이고 있다.
어린이 여름산악캠프는 8일과 9일 양일간 어린이 초등학생 60명을 대상으로 금오산 청소년야영장에서 실시했다.
기초 인공암벽과 미니 야간산행, 단합 한마당 등 다채롭게 꾸며진 이번 어린이캠프는 단체생활을 통한 협동심과 독립심뿐 아니라 산을 통한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었다.〈구미.李弘燮기자〉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