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런일.저런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수해복구 유공자 시상식

경상북도 재해대책본부는 14일 오전 경북도청 제1회의실에서 수해.태풍 피해발생당시 인명구조,이재민 구호, 응급복구 등에 헌신적인 활동을 한 공로로 쌍용건설(주) 상주소장 김정호씨를 비롯한 유공자 28명을 시상했다.

◆대구은행 위기극복 워크숍

대구은행은 구조조정의 후유증을 조기에 해소하고 조직안정및 영업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14일오후 팔공산 신축연수원에서 서덕규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과 부점장, 본부차장등 2백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기극복 워크숍'을 가졌다.

◆홍유한 피정의 집 축성식

천주교 안동교구는 15일 봉화군 봉성면 우곡리 우곡성지에서 우리나라 첫 가톨릭 신자인 홍유한(洪有漢.1726~1785)피정의 집 및 사제관 축성식을 가졌다.

◆'21세기 한반도 평화' 강연회

'희망의 시민포럼'(공동대표 이원배)은 14일 오후 그랜드호텔에서 한완상 전 통일부총리를 초청,'21세기를 위한 한반도의 평화와 개혁, 이대로 좋은가'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

◆대학생 자작 자동차경주

14~15일 이틀간 전국 각 대학의 1백12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대구 영남대에서 열린 '제3회 전국대학생 자작 자동차 경주대회'에서 학생들이 긴장된 모습으로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