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25일부터 휴대폰을 통해 잔액조회 및 계좌이체 등의 업무를 볼 수 있는 '모빌뱅킹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 대상은 웹브라우저가 탑재된 단말기를 갖고 있고 n-TOP 서비스를 이용하는 011 이동전화 가입자다.
▶신한은행은 27일부터 삼성증권과 주식매매 거래를 할 수 있는 저축예금을 발매하고 있다. 이 예금에 가입하면 삼성증권 지점을 방문, 계좌를 개설하지 않아도 주식매매를 할 수 있으며 현금자동 인출기 이용 및 인터넷 뱅킹도 가능하다.
▶한국은행은 다음달 3일부터 10일까지 금융기관을 통해 한국은행 창립 40주년 기념주화(5천원짜리) 구입 예약을 받는다. 기념주화는 6월 12일 10만개가 발행되며 조흥, 한빛, 국민, 주택은행 및 농협 본·지점과 출장소에서 구입신청을 받는다.▶조흥은행은 27일부터 퇴직신탁에 5천만원 이상 가입하는 기업 및 근로자에게 1천만원당 1만원짜리 상품권을 주고 있다. 한미은행은 퇴직신탁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대출금리를 0.5%포인트 우대해 줄 예정.
▶삼성증권은 27일부터 자산종합관리계좌(랩어카운트) 상품인 '스마트 수익증권형 랩어카운트'를 시판하고 있다. 고객 성향을 16단계로 구분, 우량펀드들을 대거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상품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