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관리실장 최윤섭씨
◈경제통상실장 김휘동씨
이의근 경북지사는 5일 안윤식 경제통상실장을 정무부지사로, 기획관리실장에 최윤섭 의회사무처장을 승진, 발령하는 등 국.과장급 인사를 단행했다.
경제통상실장에는 김휘동 자치행정국장, 의회사무처장에는 조창현 문화체육관광국장, 자치행정국장은 황성길 경산부시장, 문화체육관광국장에는 김영재 보건환경산림국장, 보건환경산림국장에는 석창순 감사관을 각각 임명했다.
공무원 교육원장 직무대리에 오장홍 영양부군수, 감사관에 최영조 영주부시장, 자연환경연수원장에 유성엽 비서실장, 비서실장에 남성대 문경부시장을 임용했다.또 예산담당관에 허수만 자연환경연수원장을, 자치행정과장에 김대성 서기관, 의회총무담당관에 이동수 청송부군수, 의사담당관에 정병윤 자치행정과장을 각각 임명했다.
또한 윤용섭 공무원교육원장을 경산부시장으로, 오정석 의성부군수는 문경부시장으로, 백준호 울진부군수는 영주부시장으로, 정낙재 의사담당관은 영양부군수로, 황호일 의회 총무담당관은 청송부군수로, 김선원 예산담당관은 울진부군수로 장충홍 총무과장은 의성부군수로 자리를 옮겼다.
또 총무과장에는 배재홍 경제교통정책과장, 자치행정과장에 김대성 서기관, 문화산업과장에 정홍철 의회사무처 전문위원, 의회사무처 전문위원에 윤정용 공무원교육과장을 임명했다.
洪錫峰기자 hsb@imaeil.com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