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

◈교통사고 인연 의경과 사랑

0..영화-해가 서쪽에서 뜬다면(KBS2 밤12시20분)=고소영, 임창정 주연. 현주는 무면허운전을 하다 그만 가로수를 들이받는다. 그녀를 발견한 교통의경인 범수는

딱지를 떼는 대신 학교 운동장에서 운전연습을 시켜준다. 두 사람은 서로의 꿈을 얘기하며 자연스럽게 가까워진다. 어느덧 둘은 마흔 일곱 통의 편지를 주고 받는 사이가 된다. 하지만 현주가 유학을 가면서 두 사람은 멀어진다.

◈탈출 마약밀매범의 보복

0..영화-007 살인면허(MBC 밤9시55분)=존 글렌 감독, 티모시 달튼 주연. 제임스는 동료 필릭스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식장으로 향하던 본드와 필릭스는 마약

밀매업자인 산체스가 바하마에 머물고 있다는 연락을 받는다. 그를 체포하기 위해 즉시 바하마로 떠난다. 두 사람은 산체스를 생포하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호송하는 도중에 산체스가 탈출한다. 이때부터 산체스는 끔찍한 피의 보복을 저지른다. 필릭스의 아내가 죽고, 필릭스마저 다치자 본드는 분노하며 보복에 나선다.

◈유니버셜 발레단 유럽투어

0..피플! 세상속으로(KBS1 오후7시35분)=유니버셜 발레단이 두 번째로 유럽투어에 나선다. 발레의 본고장인 유럽에 한국 발레의 우수성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출발한다. 수석 무용수이자, 단장인 문훈숙과 신인 김세연을 중심으로 그들의 숨은 노력을 알아본다. 학교폭력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한 고교생의 학교폭력으로 인한 후유증을 통해 학교폭력의 수위를 알아본다.

◈대타로 미팅나간 언니

0..멋진 친구들(KBS2 밤9시15분)=2대 2 미팅을 하기로 한 날. 유진은 갑자기 친구가약속을 깨자, 급한 마음에 언니인 해영에게 도움을 청한다. 처음에 거절하던 해영은유진이 조르자, 결국 유진의 옷을 빌려 입고 함께 미팅을 나간다. 얼떨결에

나간 미팅에서 해영은 나이를 스물둘이라고 속인다. 해영은 남학생 모두 자신을좋아하자 은근히 좋아한다. 이에 유진은 어이가 없는데….

◈아버지 도움으로 원룸 장만

0..여자 만세(TBC 밤9시55분)=다영은 짐을 싸들고 들어온 이모가 자신의 방을 차지하자골방으로 쫓겨난다. 이에 다영은 서서히 독립된 인생을 꿈꾼다. 다영이 겉으로는독립을 드러내지 못하는 반면 서영은 당당히 독립을 선언한다. 다영은 그런 서영의모습에 점점 더 움츠러든다. 그런 다영이 안타까운 아버지는 다영의 독립을 위해 애쓴다. 다영은 아버지의 도움으로 작은 원룸을 장만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