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테크노파크는 오는 21일 오후 2시 첨단 신기술 개발과 기술산업 육성의 요람이 될 테크노빌딩 기공식을 갖고 본격적인 공사에 들어간다.
대구테크노파크는 경북대 정보센터 동편 부지 1만6천여㎡에 연면적9천㎡ 규모의 테크노빌딩(창업보육센터)을 착공, 내년 5월 완공키로 했다.
사업비 90억원이 투입돼 지하 2층, 지상 5층으로 건립되는 테크노빌딩은 보육업체 입주실, 시제품 공장(pilot plant), 공동실험실, 전시실, 회의실, 교육장 등을 갖출 예정이다.
대구테크노파크는 테크노빌딩이 지역 기업의 정보화 촉진 및 벤처기업의 창업촉진을 위한 산.학.연.관의 유기적인 협력체제의 구심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지역 편중 투자 논란] "반도체 인재·인프라 다 밀리는 호남에 왜? 정부 입김 의구심"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지역 편중 투자 논란] 행정통합 무산·SMR 부산行…"李정부 'TK 홀대' 현실로"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