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비디오

▨102마리 달마시안

'101마리 달마시안'의 속편격. 99마리의 달마시안 강아지를 납치, 모피 코트를 만들려다 감옥에 간 크루엘라 드빌은 행동 통제 연구소에서 각종 치료를 받고 강아지를 사랑하는 엘라로 거듭 태어난다. 드빌은 동물보호소에 재정적 지원을 하고 강아지를 손수 돌보는 등 변화된 모습을 보이지만 치료상의 실수로 인해 다시 예전의 사악한 본성으로 돌아간다. 케빈 리마 감독.

▨퀼스

프랑스 대혁명 말기 공포정치 시대, 가학적이고 문란한 섹스 행위와 성 도착적인 소설 집필로 악명을 떨친 사드는 사렝턴 병원에 입원, 감금된다. 원장 쿨미어 신부의 허락으로 집필을 계속하던 사드는 병원 하녀 마들렌을 통해 자신이 쓴 원고를 밖으로 빼낸다. 사디즘의 모델이자 절대적 자유를 추구한 작가 사드의 삶을 그린 영화. 필립 카우프만 감독. 마이클 케인, 제프리 러시 출연. 18세.

▨프라이스 오브 글로리

챔피언 타이틀을 손에 넣지 못한 채 자신의 꿈을 접어야했던 아투로는 삼형제의 아버지이자 복싱 트레이너. 첫째인 소니와 둘째인 지미는 촉망받는 선수가 되어 출전하는 경기마다 승리하고, 막내인 조니 역시 잠재력을 가진 선수가 된다. 삼형제의 재능을 눈여겨본 에버슨은 거액을 제시하지만 아투로는 그의 제안을 거절한다. 끈끈한 부정(父情)을 느끼는 영화. 카를로스 아빌라 감독. 클립톤 콜린스 주니어, 어니스토 헤르난데스 출연. 12세.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