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올 순익 1250억 달성 대구은행 기업설명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은행은 4일 오후5시 대구그랜드호텔에서 대구지역 증권사 지점장급 이상 임직원 8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기업설명회(IR)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난달 29일 서울에서 국내 유수의 기관투자가 및 애널리스트들을 대상으로 IR을 연데 이어 올들어 두번째 개최한 기업설명회.

은행측은 참석자들에게 올해 당기순이익 1천250억원 달성과 내년 주총 때 5% 이상의 현금배당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고정이하여신비율(부실가능채권비율)을 선진 우량 은행 수준인 2%대로 낮추고 BIS 자기자본비율을 10%대 이상으로 유지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화언 부행장은 "특별한 변수가 없는 한 주가는 1/4분기 중 액면가인 5천원을 돌파할 것이며 연말에는 1만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측은 4일 대구은행의 실적이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호전되고 있어 6개월내에 6천원, 12개월내에 7천200원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최정암기자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통일교와 더불어민주당 인사들 간의 금품 수수 의혹에 대해 이재명 대통령의 책임을 언급하며 특검 수용을 촉구했다. 그는 통...
홈플러스의 유동성 악화로 인해 납품 차질이 발생하고 있으며, 삼양식품과 아모레퍼시픽 등 주요 거래처가 공급을 조절하고 있다. 이로 인해 대구 동...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휘말리며 전현무와 샤이니 온유에게도 불똥이 튀고 있는 가운데, 박완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보좌관 성추...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