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레이디스 코러스 후원 콘서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스페인 세계합창 페스티벌에서 초청공연을 가질 대구시여성회관 레이디스 코러스(단장 이용녀, 지휘 이재준) 후원 콘서트가 29일 오후 7시 대구인터불고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47명의 단원 가운데 스페인 세계합창 페스티벌에 참여할 39명이 출연하며, 첼리스트 박경숙(대구시향 첼로 수석)씨의 소품과 테너 최덕술씨의 별은 빛나건만(토스카의 오페라 칼멘 中)도 만날 수 있다.

레이디스 코러스는 스페인 세계합창 페스티벌에서 부를 9곡 가운데 캐나다 원주민 미키마 부족의 노래, 브람스 작곡독일가곡 디미, 지난 5월 불가리아 바르나시에서 열린 제27회 세계합창경연대회에서 쳄버합창부문과 여성합창부문에서 1위로 입상할 때 부른 글로리아(스콜드 작), 한국곡 개여울 등을 부른다.

스페인 세계합창 페스티벌에서는 만화영화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오버더레인보우, 흑인영가 heaven bound train, 한국의 현대 합창곡 가시리(청산별곡 중, 박정선) 헝가리 곡 이브닝 송(조르단 코다이 곡), 쁘에딜리토(구아스타비노 곡) 등 주로 무반주 합창곡을 위주로9곡을 부를 예정이다.

대구시 여성회관 레이디스 코러스 합창단은 9월6일부터 12일까지 푸엔타랄라(6일), 브란테빌라(7일), 난트랄레스 델라오카(8일), 사리아(9일), 산타크루즈 데 캄페조(10일), 살론 키네 뮤니시팔 오용오이온(11일), 아루레인(12일) 등 도시에서 단독공연을 갖고, 13일에 초청된 다른 8개국가의 합창단과 합동콘서트를 갖게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은 9일부터 국회 본회의에 상정되는 모든 법안에 대해 필리버스터를 시작하며, 내란전담재판부 및 사법 관련 법안을 '사법파괴 5대 악법'으...
iM뱅크의 차기 은행장 선임 작업이 막바지 단계에 접어들며, 19일부터 22일 사이에 최종 후보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강정훈 경영기획그...
대구에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칼로 찌른 20대 남성이 체포되었으며, 피해자는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어 대전에서는 30대가 대리운전 기사를 차량...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