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문경경찰서 여직원모임 '한우리회' 회원들은 추석을 쓸쓸하게 맞은 주갑연(76) 할머니 등 홀몸노인 11가구를 찾아 떡·고기·과일·술 등 선물을 전하고 집안일을 도와주었다.

○…국민은행 문경지점(지점장 채기영)과 기업금융 문경지점(지점장 안동진)은 공동으로 장애인 시설인 문경시 농암면 내서리 '영생이 집'과 산북면 창구리 '작은 요한나의 집'에 각 100만원씩의 위로금을 전했다.

○…김기수 청송경찰서장은 불우 노인 수용시설인 태양의 집(청송읍 월외리)과 축복의 집(청송 진보면 추현리)을 방문해 국수와 라면 등 생활필수품 6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위로했다.

○…고령군 4-H연합회(회장 지대호)는 군내 태풍피해농가 복구작업을 돕고 사회복지시설인 대창양로원을 방문해 청소, 방역, 제초작업 등의 봉사활동을 했다. 또 각 읍·면 4-H별로 소년소녀가정, 결식아동 장애인 가족 등을 방문해 생필품과 음식등을 전달했다.

○…김천소방서(서장 정석구)는 베다니보육원과 애향원에 각 2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또 수해때 사육하던 수십마리의 개가 물에 떠내려가 생활에 어려움을 격고있는 김재권(69·김천시 모암동)씨 부부에게 성금 10만원과 과일 1상자를 전달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한동훈 전 대표의 제명 결정과 관련해 재심 청구 기간을 의결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윤리위 결정이 사실관계에 부합...
작년 1월부터 11월까지 한국의 재정적자가 90조원에 달하며 역대 세 번째로 큰 수준을 기록했으며, 세입은 증가했지만 지출 증가 속도가 더 ...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선우 의원과 관련된 공천헌금 사건에서 김경 서울시의원이 경찰에 재출석해 뇌물 혐의에 대한 조사를 받았다. 김 시의원은 업...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