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 건강걷기대회 개최

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지역본부는 26일 오전 9시 경북 구미시 고아읍 원호초등학교 운동장에서 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국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3천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이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종합검진권과 자전거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 대구기능대 최우수 선정

대구기능대학(학장 이창우)이 전국 23개 기능대학을 대상으로 한 기능대학 평가에서 2003년도 최우수 대학으로 선정됐다.

대구기능대학은 교육훈련, 경영, 지역사회 역할, 수혜자 등 4개 영역 49개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3년 연속 최우수대학의 영예를 안았다.

◇ 추돌 사고 차량 폭발

25일 새벽4시10분쯤 대구 북구 서변동 경부고속도로 부산방향 132.8km 북대구 나들목 인근에서 18t 카고트럭 2대가 앞뒤로 추돌하면서 뒤차량이 폭발, 차량 앞부분을 모두 태웠다.

경찰은 브레이크 제동 흔적이 없는 것으로 미뤄 뒤차 운전자 안모(43.경기 성남)씨의 졸음운전으로 인해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하고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 중이다.

한윤조기자 cgdream@imaeil.com

◇ 무료 부모교육 실시

대구시아동청소년상담실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동안 서구 평리6동 상담실 4층 강당에서 자녀를 둔 부모 30명을 대상으로 '효과적인 부모역할 훈련'을 주제로 한 무료 부모교육을 실시한다. 053)561-0182.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