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토요일)

카자흐스탄의 고려인 할머니

○...!느낌표(MBC 밤 9시45분)='박수홍.윤정수의 아시아! 아시아!'에서는 아시아에 흩어져있는 50만 고려인을 찾아간다.

"평생소원이 고국방문"이라는 카자흐스탄의 한 고려인 할머니를 소개한다.

'운동이 운명을 바꾼다'에서는 주영훈과 김진수가 MC를 맡아 새벽부터 운동이 가능한 장소를 찾아보고 시민들과 운동에 관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눈다.

독일.멕시코 민의의 대변신

○...세계의 국회의원(MBC 밤 11시10분)='독일, 멕시코' 편. 2002년 독일 의회에 신선한 녹색바람을 일으키며 최연소로 의원이 된 안나 뤼어만을 만나본다.

베를린의 아파트에서 친구들과 함께 살고 있는 스무살의 소녀 안나의 정치철학과 소신을 들어본다.

멕시코 의회의 진정한 보수주의자, 우스깡가 에스꼬바르 의원을 만나본다.

가난한 빈농의 아들로 변호사를 역임한 우스깡가 의원은 교육개혁에 힘을 쓰고 있다.

인욱 "직원으로 대해 달라"

○...발리에서 생긴 일(TBC 밤 9시45분)=수정은 동대문 시장에서 발리 현지 여행사를 부도내고 도망친 소장을 발견하지만 놓치고 만다.

재민은 인욱을 불러내 노골적으로 불편한 마음을 드러낸다.

인욱은 재민에게 개인적인 감정을 누르고 직원으로 대해 달라고 말한다.

수정은 다시 재민의 회사를 찾아가 재민에게 취직 부탁을 하지만 쓰레기통으로 들어가는 자신의 연락처를 보고 눈물을 흘리며 나온다.

옥림 '욱은 다른 남자들과 달라'

○...반올림#(KBS2 오후 5시50분)=남자들은 다 똑같은 무식한 동물이라고 옥림은 생각한다.

남자아이들과 함께 방학 숙제를 해야하는 옥림은 고민에 빠진다.

하지만 욱은 다른 남자아이들과 다른 것 같다

옥림은 욱과는 대화도 통해 만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진다.

화장실에 '옥림과 욱이 좋아한다'는 낙서가 발견되고 옥림은 그 말이 크게 기분 나쁘지 않다.

김자격 '경대승 독살 시도'

○...무인시대(KBS1 밤 10시10분)=김자격은 자신이 경대승을 독살하려 하였다는 것을 실토하면서 죽음을 청한다.

경대승은 김자격을 청주가문에게 나갈 것을 명한다.

손석에게 경대승을 지지하는 명부를 건네준 김자격은 중방의 군사들에게 체포된다.

경대승에게 거절당한 최충헌은 이의민을 찾아가 천하를 얻고 싶으면 자신을 휘하에 두라고 말하고 이의민은 최충헌의 청을 받아들인다.

2003 디바 '듀엣'콘서트

○...EBS 뮤직갤러리(EBS 밤 12시10분)='2003 디바 콘서트' 편. 2003년 미국 라스베가스의 MGM 그랜드에서 열린 공연으로, '듀엣'을 테마로 공연내용을 구성했다.

'비욘세', '쥬얼', '메리 제이 블라이지', '아샨티' 등 신예 디바들과 '휘트니 휴스턴', '샤카 칸' 등 중고참 디바들이 출연하여 멋진 공연을 보여준다.

'팻 베네타', '샤니아 트웨인', '셀린 디온'의 특별 공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