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하이라이트-8월 19일

*또다른 음모 꾸미는 박부장

○...금쪽같은 내새끼(KBS1 19일 오후 8시25분)=미행에서 실패하고 귀가한 진국과 희수가 의논하는 내용을 엿들은 영실은 오빠 조영구의 은신처를 옮길 계획을 세운다.

진국 일행은 조영구의 은신처를 찾아내고 그동안 박 부장은 또 다른 음모를 꾸민다.

조영구의 집 앞까지 간 진국 일행은 빈집으로 알고 돌아서고 만다.

*초원, 눈물 흘리며 밤거리 질주

○...왕꽃 선녀님(MBC 19일 오후 8시20분)=부용화는 초원이 세상을 버릴 생각을 하는 것을 느끼고 이를 막기 위해 정성으로 빈다.

초원은 차를 몰고 눈물을 흘리며 밤거리를 질주한다.

재학과 시애는 무빈에게 초원의 출생비밀을 말하고 무빈은 그 모든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을 초원을 생각하며 가슴 아파한다.

*식물인간 아내 돌보는 하영길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TBC 19일 오후 7시5분)=전북 익산에 사는 하영길(48)씨는 식물인간이 된 아내를 트럭 뒤에 싣고 다니며 길에서 죽을 끓여 먹이고 기저귀를 갈아준다.

아내를 위한 남편의 정성은 기적을 만들어 아내는 마음껏 움직일 수는 없지만 웃음을 찾게 되었다.

밤마다 코를 골고 자는 개 펑팔이도 만나본다.

*이혼합의 후 잠못드는 영재.지은

○...풀 하우스(KBS2 19일 밤 9시50분)=영재와 지은은 이혼하기로 합의하고 계속 잠을 못 이루고 뒤척인다.

기획사 대표는 영재와 지은의 결혼이 계약결혼이었다는 것을 알고 지은을 만나 영재를 위해서 조금만 더 참아달라고 말한다.

영재가 걱정된 지은은 풀 하우스로 돌아오고 영재는 그런 지은을 보며 안심한다.

*민재, 서연 약혼소식 듣고 낙담

○...형수님은 열아홉(TBC 19일 밤 10시)=강표가 써놓은 주소로 짐을 옮기던 유민은 승재의 오피스텔임을 알고 경악한다.

민재는 외래 진료실로 찾아온 친구로부터 서연의 약혼 소식을 듣고 낙담한다.

공사현장을 방문한 정준석이 자재가 넘어져 사고를 당할 위기에 음식을 나르던 유민이 정준석을 밀어내고 쓰러진다.

*그리스 정치 명가 역할 살펴

○...특선 다큐멘터리(EBS 19일 오후 8시50분)='그리스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2부 정치 명가의 탄생' 편. 20세기가 되면서 그리스에도 정치 명가가 싹을 틔운다.

파판드레우 가문과 카라만리스 가문이 바로 그렇다.

파판드레우 가문과 카라만리스 가문 등 그리스의 정치 명가가 정치적 사안마다 어떤 역할을 했는지 살펴본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