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저소득층 가구에 생필품 전달

◇이동구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은 추석을 맞아 22, 23일 지역내 저소득층 249가구를 방문, 백미 20kg과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했다.

법무사 연수교육 실시

◆김경구 대구지방법무사회 회장은 23일 오후 3시 대구 그랜드호텔 2층 다이너스티 홀에서 개인채무자 회생법 시행에 따른 법무사 연수교육을 가졌다.

'e-비즈니스...' 특강차 中 출국

◆황하진 대구 가톨릭대 경영학부 교수는 중국 산둥대에서 'e-비즈니스전략과 경영혁신'이란 주제의 특강을 위해 23일 출국했다.

'광대역 IT로 실현하는...' 특강

◇김재섭 경북체신청장은 22일 대구가톨릭대 하양 효성캠퍼스 중앙도서관 영상세미나실에서 경영학부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공동 초청으로 '광대역 IT로 실현하는 정보통신 일등국가'란 주제의 특강을 했다.

구미 '사랑의 쉼터'에 성금 전달

◇석종욱 한국은행 구미지점장은 22일 사회복지시설인 구미시 도개면 '사랑의 쉼터'를 방문해 성금과 추석선물을 전달했다.

민방위교육공로 국무총리 표창

◇김재구 성덕대학 기획홍보실장은 22일 칠곡문화예술회관에서 거행된 민방위 창립 29주년 기념식에서 민방위 교육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북구 어르신 순회봉사 참석

◇이종화 대구 북구청장은 22일 대구 북구 구암동 운암교회에서 열린 제10회 대구 북구 어르신 순회봉사 행사에 참석, 지역 노인들을 위로했다.

문화부 우수교양도서 선정

◇장영두 경북도의회 자치연구실 전문연구원(행정학 박사)이 최근 영남대학교 우동기, 박재호, 이성근, 정준표 교수와 공동 저술한 '성공전략 협상'이 문화관광부 선정 우수교양도서로 선정됐다.

계명문화대서 초청 강연

◇강운태 전 내무부장관은 22일 계명문화대학 쉐턱관에서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가가 필요로 하는 인재-직업과 미래비전에 대하여'란 주제의 초청강연을 가졌다.

경주 市政 대화시간 마련

◇백상승 경주시장은 22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시민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최대 문화축제인 '제32회 신라문화제'와 '음식물쓰레기 분리수거'를 주제로 열린 시정 대화의 광장 시간을 가졌다.

경북도지사배 양궁대회 선수 격려

◇김수남 예천군수는 9월 22일 예천 진호국제양궁장에서 열린 도지사배 양궁대회 중등부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 선수들을 격려했다.

북경어언대 객좌교수 임용

◇조수성 계명대 국제학대학장이 북경어언대 객좌교수(객원특별초빙교수)로 임용돼 24일 임용장을 받는다.

조교수는 27일 북경어언대에서 '한국 현대 정치 변천 개관:1948~현재'에 관해 특강을 갖고, 10월 2일 귀국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