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이 방송작가 한유라씨와 9월 12일 결혼식을 올릴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이에 두 사람의 한 측근은 양가 부모가 9일 정식 상견례를 가졌으며 이 자리에서 9월 혼인을 맺는데 의견을 모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며, 정형돈은 최근 김포에 집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대표 무술감독이자 배우 정두홍이 16세 연하의 요가강사와 14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정두홍은 예비신부와 한 피트니스센터에서 요가강사와 회원으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축구대표팀이 10일 오후 8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0 남아공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B조 7차전에서 확연히 발전된 기량을 선보였지만, 고질병인 골 결정력 부재로 득점없이 비겼다. 대표팀은 23경기 연속 무패행진(11승12무)을 이어갔고, 사우디는 북한과의 최종전을 통해 본선직행 여부를 가리게 됐다. 축구대표팀은 17일 오후 8시 서울에서 이란과 최종 예선을 치른다.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실시한 '키스하고 싶은 남녀 연예인'이라는 주제의 설문조사에서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각각 남녀 1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 장동건, 원빈, 이승기가 순위에 올랐으며 여자 연예인으로는 전지현, 소녀시대 윤아, 박예진이 뒤를 이었다.
▶탤런트 이다해와 현재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중인 가수 이루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다해 측은 두 사람이 과거 친구들끼리 만나는 자리에서 우연히 두 번 정도 합석한 적은 있지만 연인 관계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된 주지훈에게 검찰이 징역형을 구형한 가운데 그의 소속사가 어떤 식으로든 사회적 책임을 지겠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또한 소속사 측은 조사결과 주지훈은 친구 권유로 만취 상태에서 1, 2회 마약을 투약했지만 그 이후로는 손을 대지 않았으며, 그 친구와는 그날 이후 연락을 끊고 지냈다고 밝혔다.
▶군무이탈 혐의로 군사재판에 회부돼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젝스키스 출신 가수 이재진이 항소를 포기하고 5일 자대로 복귀해 일상적인 군생활에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진은 남은 군복무 기간에 군무이탈 기간인 33일을 합산한 기간 동안 군복무를 하게 됐다.
▶배우 최은주가 9일 tvN 'E NEWS'와의 인터뷰에서 과거 고정된 이미지로 인해 생긴 우울증과 불어난 체중으로 원치 않은 공백기를 보내야 했던 사연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최은주는 최근 위암 선고를 받고 투병중인 아버지 이야기와 사업실패 등 힘들었던 인생스토리를 털어놔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적셨다.
▶10일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가수 조성모가 무명 시절 고생담과 과거 빚더미에 올라앉게 됐던 집안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조성모는 "1집 당시 빚 때문에 작은 행사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녔다"고 밝혔으며, 3집 이후 빚을 다 갚게 되자 태만해진 것에 대해 "역시 사람은 배부르면 안 된다"며 웃음을 전했다.
▶6월 민주항쟁 22주년을 기념하는 6·10 범국민대회가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서울광장에서 시민 4만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경찰은 공식 행사가 끝난 직후 강제해산에 나섰다. 앞서 이날 오전 범국민대회와 관련해 민주노동당 강기갑 대표가 경찰과 몸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누리꾼들은 이를 '강달프'라 부르고 있다.
정리=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 금주의 인기검색어(6월 5~11일)
1. 정형돈 결혼
2. 정두홍 결혼
3. 사우디전
4. 비 김태희
5. 이다해 이루
6. 주지훈 소속사
7. 이재진 복귀
8. 최은주
9. 조성모
10. 범국민대회 강기갑
※ 자료제공:네이트닷컴(www.nate.com)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