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뮤지컬페스티벌 '딤프지기'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5개 분야 257명 선발

(사)대구뮤지컬페스티벌은 6월 열리는 제4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에서 자원봉사자로 활동할 '딤프지기'(사진)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사무지원, 공연장 지원, 프린지 행사 진행, 기자단, 통역 등 5개 분야에서 257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만 19세 이상 시민과 국내 거주 외국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자단 경우 취재, 사진, 영상 기록 및 편집 분야 유경험자를, 통역에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등 5개 분야 통역 전문가를 모집한다.

지원자들은 면접'실무교육을 거친 후 5월 15일 딤프지기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며 지원서는 홈페이지(dimf.or.kr)에서 다운받은 뒤 이메일(dimfzigi@dimf.or.kr) 또는 우편'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딤프지기로 선발되면 교통비 지원, 자원봉사 인증서가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는 9월 뉴욕뮤지컬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딤프 홍보단으로 선발된다.

한편 지난해 딤프지기 모집에는 150명 모집에 830여명이 지원, 5.5대의 1의 경쟁률을 보일 정도로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 053)622-1945.

최병고기자 cbg@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단식 만류로 8일간의 단식 투쟁을 중단했으며, 이로 인해 보수 진영의 결집이 강화되고 있다. 박 ...
전 세계적으로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면서 국내 순금 1돈의 가격이 처음으로 100만원을 넘겼고, 이는 안전자산에 대한 선호가 강화된 결과로 ...
'꽈추형'으로 알려진 비뇨의학과 의사 홍성우 씨는 주사 이모 논란의 당사자 A씨에 대해 개그우먼 박나래에게 소개받았다고 밝혔으며, A씨는 성...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