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의 이야기 보따리를 가져가세요."
우방랜드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지역 최대의 테마파크 우방랜드는 이날 '2010 어린이날 꿈나무 대축제'라는 이름으로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록밴드 '피터팬'과 성인밴드 '탑퍼커션 앙상블'이 들려주는 동요 협연과 남아프리카공화국월드컵 때 한국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어린이 치어리딩 팀의 응원쇼를 펼친다. 기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공연도 새롭게 단장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익살스러운 표정과 몸짓의 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캐리비안의 해적선, 스페인의 투우장, 아라비아의 왕궁, 아프리카의 대초원 등 지구촌 곳곳에서 펼쳐지는 축제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캐릭터쇼 '프렌드십 판타지'도 펼쳐진다.
꽃의 여신 플로라(Flora)와 요정들이 펼치는 봄꽃의 향연 '플로라 퍼레이드'는 형형색색의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레전드 인 스타'는 마이클 잭슨과 엘비스 프레슬리가 되살아나 열정의 무대를 연출한다. 또 레이디 가가, 비욘세, 원더걸스 등 국내외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초호화 이미테이션쇼도 눈길을 끌 전망.
이 밖에도 '퍼니 비트 밴드' '플로라 딕시밴드' 등 어린이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공연들이 이날 하루에만 16회 펼쳐지고 러시아 미녀 4인조 크로스오버 밴드 '일렉볼쇼이'의 전자현악 콘서트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우방랜드는 평일 오후 5시 이후 또는 주말 오후 6시 이후에 입장하는 고객은 자유이용권 및 입장권을 최대 4천원 할인해준다. 또 그 주에 생일을 맞은 고객 경우 본인은 물론 함께 입장하는 2명까지 추가로 자유이용권을 40% 할인해 준다. 권성훈기자 cdr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