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이 17일부터 달서구 진천동 계룡리슈빌 단지 내 상가인 '리슈몰' 분양에 들어갔다.
월배 이마트 맞은편에 자리한 '리슈몰'은 지하 2층, 지상 4층의 규모로 87개의 점포가 입점하게 되며 연면적이 1만7천㎡에 이르는 대형 상가.
계룡건설 관계자는 "4층에 아동 전문 병원 입점이 확정된 상태며 8월 입주를 시작하는 계룡리슈빌의 810가구를 고정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다"며 "지하철 진천역에 인접해 있어 식당, 병의원, 학원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리슈몰이 위치한 월배 지구는 달서구 마지막 택지조성 지구로 1만5천여 가구가 입주해 있지만 대형 상가를 찾아보기 힘든 지역이다.
또 월배로가 인접해 있고 진천로를 통한 성서공단 출퇴근 차량이 많아 유동 인구 확보에도 유리한 장점을 갖고 있다.
계룡건설 관계자는 "달성군 테크노폴리스와 국가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라는 개발 호재를 갖고 있으며 단지 입주 시기가 임박해 투자금 회수도 빠르다"며 "지하 1, 2층으로 구성된 주차장에 173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주차장과 상가를 연결하는 4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어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분양가는 3.3㎡당 1층 평균 1천100만원대, 2층 평균 500만원대, 3층 평균 400만원대, 4층 평균 300만원대다.
분양문의 053)644-3900
이상준기자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