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1박2일 욕설 해명-원본 영상 공개. "더 이상 오해 없기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1박2일 욕설 해명-원본 영상 공개. "더 이상 오해 없기를."

'해피선데이-1박2일' 제작진이 문제가 된 원본 영상을 공개하며 욕설논란을 해명했다.

KBS 2TV '1박2일' 제작진은 7월4일 오후 5시10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논란이 된 장면이 담긴 촬영 원본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첫 번째 영상은 디저트 게임 중 은지원씨가 "아~ 진짜!"라고 말하는 부분, 두 번째 영상은 갯벌 게임 중 이승기씨가 "숙일걸~"이라고 말하는 부분이다.

원본을 공개 하므로 욕설이 없었다는 사실을 완벽하게 입증시킨 셈이다. 제작진은 효과음 등으로 인해 오해의 소지가 생길 수도 있다고 판단, 논란이 일어나자마자 원본 영상을 준비해 공개했다.

이어 '1박2일' 제작진측은 "더 이상 불필요한 오해가 확산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일부 네티즌들은 이날 '1박2일' 멤버들이 편을 갈라 수박을 먹기 위한 '민방위 게임'을 벌일 때와 양동이를 뒤집어쓰고 닭싸움을 할 때 '씨X'이라는 욕설이 들렸다고 주장해 '1박2일' 욕설 논란이 일어났었다.

뉴미디어국 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