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은 대구 남구 봉덕동 강변 효성백년가약을 할인 분양 중이다.
총 481가구로 구성된 강변 효성백년가약은 84㎡, 122㎡, 128㎡, 140㎡, 143㎡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성구와 도심은 물론 신천과 바로 접하고 있다.
효성 관계자는 "계약금 5%,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금융혜택에다 분양가를 최대 1억원까지 할인하고 있다"며 "수성구 동일 평형과 대비하면 1억 3천만원 정도 분양 가격이 낮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신천과 가장 가깝게 연결되는 아파트다.
신천변과 바로 연결되는 통로가 마련돼 있고 단지 내에 공용자전거를 마련해 모든 가구가 신천 강변에서 자유롭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수성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위치에다 뉴타운 개발, 복합행정타운 조성 등 남구 개발 호재도 단지 가치를 높이고 있다.
고유가 시대에 맞게 대기전력 차단 및 콘덴싱보일러 등으로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했으며 광폭발코니의 확장형 거실, 환기, 채광 걱정이 사라지는 대형 주방창을 채택했다.
또 가변형 벽체, 현관 중문 등을 설치했으며 단지 내에는 다양한 종류의 책을 읽을 수 있는 오픈형 문고와 택배보관소,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있다.
평당 분양가는 최저 597만원이며 동별, 층별로 차등가를 적용한다. 문의 053)762-099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