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셋째 주 주간 인기동영상 1위는 가수 박정현이 차지했다.(사진) 박정현은 이달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해 들국화의 노래 '그것만이 내 세상'을 열창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방송은 5개월여 간의 '나가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무대였기에 박정현이 선곡한 '그것만이 내 세상'의 가사가 더욱 심금을 울렸다. 박정현은 '그것만이 내 세상' 공연이 끝난 후 가진 인터뷰에서 "'실수하면 평생 후회할거야'라는 말이 귓전에 맴돌았다. 모든 순간을 간직하고 싶다는 마음이었다"며 마지막 무대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정현은 이날 방송에서 '그것만이 내 세상'으로 1위에 오르며 명예졸업의 영예를 함께 안았다.
2위는 오랜만에 화끈한 홈런포를 가동한 국민타자 이승엽에게 돌아갔다.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에서 뛰고 있는 이승엽은 이달 14일 세이부와의 홈경기에서 연장 10회 끝내기 우월 2점 홈런을 쏘아올렸다. 무승부로 끝날 것 같은 맥빠진 경기를 일순간에 극적인 승리로 이끈 홈런이었다. 경기가 끝난 뒤 스포츠 호치 등은 "이날 경기에서 발군의 집중력을 보인 한국의 보배가 아름다운 포물선으로 경기를 끝냈다"며 이승엽의 끝내기 홈런 소식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이날 경기의 주인공 이승엽은 "믿어지지 않지만 정말 기분 좋은 홈런이었다. 팀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3위는 걸그룹 씨스타가 선보인 안무 동영상이 차지했다. 최근 '쏘쿨'(So cool)로 컴백한 씨스타는 이달 19일 홈페이지에 안무 풀버전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후 일시적으로 해당 서버가 다운될 만큼 동영상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동영상 속에서 씨스타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 한 뼘 반바지를 입고 나와 각선미와 볼륨감을 자랑했다. 씨스타의 안무 동영상에 누리꾼들은 '가창력도 뛰어나고 춤도 잘 추다니 역시 씨스타' '폭풍 각선미란 이런 것'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빛이 난다' '볼륨감을 숨길 수가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4위는 이달 14일 방송된 '나가수'에서 변진섭의 '홀로 된다는 것'을 부른 김범수가 차지했다. 명예졸업 시스템 도입으로 인해 마지막 경연에 참여하게 된 김범수는 내재된 에너지를 분출하는 듯 폭발적인 가창력을 드러냈다. 김범수의 무대가 끝난 후 대기실에서 이를 지켜본 장혜진은 "모든 것을 쏟은 무대였다"며 김범수를 격려했다.
5위는 오션월드 파도풀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에 돌아갔다. 파도에 몸을 맡긴 피서객들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6위는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의 스페인 슈퍼컵 2차전에서 벌어진 난투극, 7위는 이달 14일 방송된 '나가수'에서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부른 조관우가 차지했다.
◆Daum tv팟 주간 인기 동영상 (8월 15~21일)
1 박정현, 그것만이 내 세상(들국화) MBC나는 가수다 8월 14일 [무편집] 719,598
2 10회말 이승엽 끝내기 홈런 583,349
3 씨스타(sistar) 서버 다운시킨 안무 동영상 583,175
4 김범수, 홀로 된다는 것(변진섭) MBC나는 가수다 8월 14일[무편집] 486,018
5 오션월드 파도풀 399,354
6 후반 48분 마르셀로 퇴장에 이은 난투극 392,954
7 조관우,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조덕배) MBC나는 가수다 [무편집] 382,485
자료:Daum
이경달기자 sarang@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