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 지폐 페르디'인자하게 미소짓는 세종대왕'
배우 한석규는 SBS대기획 새 수목극 '뿌리깊은 나무' 에서 세종대왕 역을 맡았다.
'뿌리깊은 나무' 시청자 홈페이지의 '명대사 다시보기' 코너에 '전하'라는 이름으로 그림을 올린 네티즌은 "만약, 세종대왕의 얼굴이 뿌리 깊은 나무의 등장인물 한석규씨와 똑 닮았다면 현 시대의 만원은 이런 모습!? 인자하게 미소 짓는 세종임금역 한석규를 만원권 지폐의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석규 외에도 장혁과 신세경이 만 원권 지폐 패러디에 합류해 깨알같은 웃음을
전하고 있다.
제작진은 "이 지폐를 보니 한석규가 조선시대에 태어났다면 정말 세종임금이 아니었을까 생각될 정도로 정말 잘 매치되어 놀랐다"며 이렇게 패러디지폐를 만들어주신 분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최선을 다해 웰메이드 드라마를 만들겠다"며 하였다.
이정명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는 한반도 역사상 가장 융성했던 세종 시대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으로 '뿌리깊은 나무'는 '보스를 지켜라'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오후 9시 55분 첫방송한다.
뉴미디어국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