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익산시 한마음결의대회
- 300여명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위원 참석 성황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회장 강수용)와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 협의회(회장 정규철)는 11월 8일 (화) 익산시 국민생활관에서 경주시 및 익산시 바륵게살기 협의회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마음결의 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한마음결의대회는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3대 이념을 바탕으로 한 선진한국의 밝은 미래를 건설하고,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의식을 함양하고, 공동운명체로써 국민화합을 이루어 모두가 잘사는 대한민국 건설에 다함께 참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행동강령 낭독과 함께 결의문 낭독으로 바르게살기 회원으로서 결의를 다졌고, 초청내빈들의 축사와 더불어 향후 바르게살기운동의 활성화와 회원간 단합대회를 겸한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경주시협의회 강수용 회장은 "자매도시인 익산시를 방문하게 되어 기쁘고, 또한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나라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충․효와 도덕이 존중받는 사회건설에 동참하여 줄 것 "을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 정규철 회장은 "익산시를 방문 하여주신 경주시 회원여러분들을 환영하며, 동․서간 화합하는 분위기를 우리 바르게살기운동 가족여러분들이 솔선수범하여 실천하고, 민주적이고 문화적인 국민의식 함양에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번 바르게살기운동 한마음결의대회 행사는 정규철 익산시 협의회장의 초청으로 경주시협의회 회원 90명이 익산시를 방문하게 되었다.
매년 경주시에서 개최 되었던 행사에는 과거 10년간 익산시에서 경주를 방문 함께하는 행사를 개최 하여 왔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