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호스팅 및 서버임대 전문 엔플린트 등장
인터넷이 모든 생활 속에 들어온 이 시대엔 무슨 일을 하던지 홈페이지는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서버호스팅 및 서버임대 서비스인데, 최근 서버호스팅 및 서버임대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경력자들이 모여 ㈜엔플린트를 설립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엔플린트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시스템 엔지니어와 핵심 실무진 출신들로 구성된 호스팅 전문업체로, 이제 막 오픈한 업체지만 기술과 전문성이 더욱 집약된 곳이다.
엔플린트는 오픈과 함께 클라우드 nvc임대형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출시해 서버호스팅 및 서버임대 시장에 있어서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 서비스들은 전문 엔지니어 없이도 운영 가능한 매니지먼트 서비스이기 때문에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버운영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엔플린트의 김태용 대표는 "엔플린트는 세계 속의 첨단 IT기술을 선도하여 다양한 서비스 기술개발과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모델을 제공해 고객의 중심이 되는 서비스 제공한다는 목표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서버호스팅 및 서버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엔플린트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하나는 서버호스팅 임대형 상품인 NVC DUAL CORE시리즈 2개월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료 웹호스팅 상품 신청 시 리눅스, 윈도우, 슈퍼멀티 상품 등의 서비스를 1개월 무료로 제공해 준다.
이 모든 서비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서버호스팅 및 서버임대 서비스를 받아보고자 한다면 엔플린트(www.nflint.com)를 찾아보자.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