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에 좋은 암막 커튼으로 인테리어 효과 만점
- 방한/방풍용 암막 커튼으로 난방효과 높이기 -
하루 하루가 기온이 내려가는 겨울이다. 추운 겨울이 되면 난방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방안이 쏟아져 나온다. 내복 입기, 문풍지 붙이기, 두터운 커튼 달기 등 단 1˚C를 높이기 위해서 여러 가지 난방대책을 강구한다.
내복을 입고 지내려고 하니 평소에 입지 않았던 옷이라 초기에 조금 불편한 감이 없지 않다. 출입문과 창문 사이 사이로 밀고 들어오는 황소바람을 문풍지로 막아보지만 보기에 예쁘지 않아 만족스럽지 않다. 두터운 커튼을 달아서 바람도 막고 인테리어 효과를 내보려 했는데 종류도 많지 않고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서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창호장식 전문기업의 에서는 베스트 상품인 튤립베이지 암막커튼의 경우, 보통 안방 크기의 가로 264cm * 세로 185cm의 평균 사이즈를 6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암막 커튼을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 중에 있다.
오픈마켓의 기성품을 단 하루 만에 받아 볼 수 있는 패스트 쇼핑에 습관이 되어 있는 현대인들에게 온라인의 사진과 설명문구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껴지게 마련이다. 은 제품의 이미지와 상세 설명만으로 부족하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 인천, 경기 인근지역에 한해서 직접 고객의 집에 찾아가서 샘플을 보여 주고, 상담과 동시에 현장에서 바로 실측한 사이즈로 견적까지 해주는 무료 방문상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강남이 가깝거나 논현동 사무실에 방문할 수 있는 고객은 사전예약을 통해서 상담할 수 있는 쇼룸상담 이벤트도 인기이다. 게다가 설치가 어렵다고 부담을 느끼는 여성 고객을 위해 감동시공 서비스도 진행 중이며 A/S 발생시 무상으로 1년간 보증까지 하니 제품을 안심하고 구매하게 된다.
커튼/블라인드 전문 쇼핑몰 의 메인 디자이너 정민아(31) 씨는 "요즘 젊은 직장인이나 신혼부부들에게 암막 커튼은 최고의 인테리어 소품이다" 고 자신 있게 말한다.
"저녁 늦게까지 집안에서 활동하는 경우가 많은 맞벌이 현대인들에게 외부 시야를 차단하여 사생활보호가 탁월하고, 특히나 아이가 있는 가정집이라면 눈부신 햇빛을 막아 숙면에 도움을 주는 암막 커튼을 추천한다" 고 덧붙여 설명하며, 다가오는 한겨울의 방풍효과를 높이고 방한대책을 강구하면서 집안의 분위기도 업그레이드하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했다.
추가로 암막 커튼에 한해서 구매를 하면 메인 디자이너가 선별하여 고른 예쁜 패턴의 쿠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겨울에 난방 효과와 인테리어 분위기 업그레이드, 마음까지 포근한 쿠션까지 얻을 수 있는 암막 커튼을 통해 일석 삼조의 경제적 이득까지 챙겨보자.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