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효종 결혼 계획 "2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2012년 겨울에 하고 싶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효종 결혼 계획 "2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2012년 겨울에 하고 싶어!"

개그맨 최효종이 결혼 계획을 밝혀 화제다.

27일 방송된 SBS TV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에서는 개그맨 최효종이 박성호 부부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최효종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를 언급하며 "여자친구가 나보다 2살 많다. 엄청난 도도함과 강한 자기 의사표현을 하는 사람이다"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외모는 내 이상형에 완벽하다"라며 "연예인을 닮은 건 모르겠지만 처음 만났을 때는 사강 씨를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 키도 크고 귀티 나게 생겼다"고 고백했다.

또한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여자친구와 사귄 지 3년 됐다. 결혼 계획은 늘 갖고 있다. 늘 있는데 여자 쪽에서 없다"라며 "어느 정도 나에 대한 확신이 생기고 난 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했다. 솔직한 마음으로 2012년 겨울이다. 내년 겨울에 결혼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박성호의 미모의 아내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