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수정 시구의 여왕 "완벽한 와인드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수정 시구의 여왕
이수정 시구의 여왕 "완벽한 와인드업" (사진.KBS N SPORTS 영상 캡처)

이수정 시구의 여왕 "완벽한 와인드업"

모델 겸 방송인 이수정(25)이 시구의 여왕으로 등극해 화제다.

이수정은 지난 23일 광주 무등구장에서 열린 '2012 팔도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서 멋진 포즈로 이수정 시구의 여왕으로 등극했다.

이수정은 기아 유니폼과 하얀 스키니진을 입고 완벽한 와인드업 자세취했다.

그러나 포수 미트에 꽂힐 것이라고 의심치 않았던 이수정의 공은 포수 미트에 닿기 전 땅에 떨어지고 말았다.

이날 이수정은 시구를 마친 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편파중계에 나오는 마구(?)를 시도해봤습니다. 믿어주세요"라며 "윤석민선수가 승리를 못챙겼지만 KIA가 승리한것에 만족하며 서울로 출발합니다. 오늘 응원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해요"라며 시구 소감을 밝혔다.

이수정 시구의 여왕 등극에 네티즌들은 "이수정 시구의 여왕, 시구계의 신~ 다음에도 멋진 시구 보여주세요" "이수정 시구의 여왕, 완전 완벽한 마구였어요" "이수정 시구의 여왕, 내가 심판이면 무조건 스트라이크 줄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