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유 택시기사 초대, "완소 의리녀 등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유가 콘서트에 초대하겠다는 택시기사와의 약속을 지켜 화제다.(사진=sbs방송 캡쳐)
아이유가 콘서트에 초대하겠다는 택시기사와의 약속을 지켜 화제다.(사진=sbs방송 캡쳐)

아이유 택시기사 초대, "완소 의리녀 등극"

아이유가 콘서트에 초대하겠다는 택시기사와의 약속을 지켜 화제다.

지난해 6월 SBS '달고나'에 출연해 아이유를 택시에 태웠던 인연을 소개하며 '아이유 택시기사'라는 별명을 얻었던 임이택 씨는 트위터에 아이유가 약속을 지켰다는 인증 글을 남겼다.

당시 방송에서 아이유는 "첫 콘서트 때 무조건 기사님 가족분들을 가장 앞자리에 초대하겠다"고 약속했고 이번에 그 약속을 지키게 됐다.

임 씨는 "태어나서 콘서트 처음 갔네요. 아이들하고. 아이유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었는데 표만 관계자님에게 받는 바람에. 앞으로 더 재미있는 공연 대박나는 공연 기원할게요. 감사 땡큐 아이유"라는 글을 올려 콘서트에 초대받은 사실을 알렸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1년 전 약속에도 의리 최고!!", "삼촌 팬들 열광 이유는 착한 마음씨 덕분", "아이유 기특해라 기특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