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곽현화 일침 "곽현화 바나나사진, 무식하게 까발리는 사람들 짜증난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곽현화 일침
곽현화 일침 "곽현화 바나나사진, 무식하게 까발리는 사람들 짜증난다" (사진.곽현화 트위터)

곽현화 일침 "곽현화 바나나사진, 무식하게 까발리는 사람들 짜증난다"

논란을 일으켰던 곽현화 바나나사진에 남긴 네티즌의 악성댓글에 직접 곽현화가 일침을 가했다.

앞서 개그우먼 곽현화는 사진의 트위터를 통해 혀를 바나나를 먹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하며 네티즌 사이에 논란을 일으켰다.

곽현화는 1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바나나 먹는 사진 올렸을 때 이런 사람들 있을 거라고 내 평생 꼬리표처럼 따라다닐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전후상황 모르고 무식하게 까발리는 사람들 짜증난다. 여러분! 바나나는 코로 먹나요? 젠장. 답답해서 내가 답글 썼음"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이 댓글을 남긴 페이지로 연결되는 인터넷 URL을 남겼다.

이어 곽현화는 "바나나 어떻게 먹는 게 제대로인지 꼭 알려주세요"라며 웃음과 일침을 가했다.

곽현화의 일침을 접한 네티즌들은 "쉽게 설명할 수 없는 캐릭터", "관점인 듯", "곽현화 말도 일리 있다", "인터넷 뒤에 숨어서 마녀사냥 하는 것은 옳지 않다", "민망한 상상을 하게 되는 사진을 게재한 것은 옳다고 할 순 없다", "공인이니 조금 조심했어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