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레미제라블 '스피드의 슬픈약속' 등극!…"신인그룹 해외서 감동과 놀람!"
'한국판 레미제라블'로 신인그룹 스피드의 '슬픈약속' 뮤직비디오가 해외에서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공개된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이후 포털사이트, 유튜브, 곰티비 등 해외 동영상사이트를 통해 해외 팬들에게도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다.
이에 해외 팬들은 스피드의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를 접하고 "너무 슬프고 감동적이다. 놀랍다"며 "한국판 레미제라블을 보는 듯 하다"고 평가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한국판 레미제라블'을 접한 네티즌들은 "'슬픈약속' 뮤비가 한국판 레미제라블이야? 기대되네", "한국판 레미제라블 '슬픈약속' 이제 뮤직비디오도 해외 강제 진출인가", "'슬픈약속' 뮤직비디오 가슴 짠하더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판 레미제라블'로 호평을 받은 스피드의 '슬픈약속' 뮤직비디오는 5.18 광주 민주화 항쟁이 배경으로 학생들을 잡아들이던 계엄군에 여자친구들이 끌려가자 이들을 구하기 위해 남학생들이 목숨을 바치는 내용으로 배우 박보영과 지창욱, 하석진, 손나은, 김영호등이 열연을 펼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