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크루즈 액션 대작 잭 리처 예매율 1위"레미제라블', '타워' 등 국내외 쟁쟁한 작품 제치고 예매율 1위!"
할리우드 톱 스타 톰 크루즈의 액션 대작인 '잭 리처'가 16일 예매사이트 예스24에서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관객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잭 리처'는 대역 없이 모든 스턴트를 직접 소화한 톰 크루즈의 리얼 액션과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차별화된 재미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잭 리처'는 도심 한복판에서 벌어진 저격 사건 현장에서 체포된 범인이 결백을 주장하며 시작된다.
그가 지목한 단 한 사람 잭 리처(톰 크루즈)가 사건 해결을 위해 홀로 나서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톰 크루즈의 내한으로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잭 리처'는 예매사이트 예스24에서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이는 같은 날 개봉 예정인 '더 임파서블', '몬스터 호텔' 등의 작품을 모두 제친 것으로 '잭 리처'의 뜨거운 열풍을 입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30만을 동원한 '박수건달'을 비롯해 490만 관객을 돌파한 '레미제라블'과 '타워' 등 국내외 쟁쟁한 작품들을 제치고 예매율 1위에 올랐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이학재, 李 "댓글 보니 세관 아니라 인천공항공사 업무" 발언에 "위탁 받은 적 없다"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