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지투온 서버폭주, 3년 만에 서비스 재개…게이머들 '환호' "대박나겠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지투온 서버폭주, 3년 만에 서비스 재개…게이머들 '환호' "대박나겠네!"

이지투온이 3년 만에 서비스를 재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톡톡플러스는 '이지투온'의 비공식 서비스를 22일 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조이안(http://www.joyian.com)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식 서비스에서는 지난 서비스에서 선보였던 총 205곡의 음원이 모두 탑재됐으며, 레벨 업에 따라 신규 음원이 해금 되는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3년만에 서비스 재개로 관심을 받은 '이지투온(EZ2ON)'은 폭발적 서버 접속으로 잠시 서비스에 어려움을 겪었다.

이에 톡톡플러스는 22일 오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서버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최대한 빨리 추가 서버를 증설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공식 서비스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출석 이벤트를 통하여 하루에 1번씩 행운의 룰렛을 통한 아이템 획득기회가 주어지며, 레벨 15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해금 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