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소녀시대 언급 "비교 많이 돼…성숙한 성인 매력으로 '차별화'"
그룹 나인뮤지스가 소녀시대를 언급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다.
지난 22일 나인뮤지스는 경기도 파주 1사단 전방부대에서 열린 싱글 앨범 '돌스(Dolls)' 쇼케이스에서 새로운 앨범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멤버들은 "일단 소녀시대 선배님과 같이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좋다"며 "데뷔 당시 9명이라는 이유만으로 소녀시대 선배님과 많이 비교됐는데 그 후 7~8명으로 활동을 하게 되며 나인뮤지스만의 매력을 어필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녀시대 선배님은 소녀부터 여성이 되기까지의 성장과정을 보여준 것 같은데, 나인뮤지스는 시작부터 성숙한 느낌으로 나왔기 때문에 다양한 여성의 매력을 보여주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차별성을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데뷔 때부터 '21세기 여성의 워너비상이 되고 싶다'는 목표가 있었기 때문에 여자들의 로망이 되는 그룹이 되는 것이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나인뮤지스 소녀시대 언급을 본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같지만 이미지가 다르긴 하다" "나인뮤지스 소녀시대 언급 한걸 보면 비교가 많이 됬나 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군통령(군인들의 대통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인뮤지스는 오는 2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