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선예 사과 웨딩카 James♥seonye '자동차관리법 위반'…"사과드립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선예 사과 웨딩카 James♥seonye '자동차관리법 위반'…"사과드립니다"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웨딩카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선예의 결혼식 당일 의전을 담당한 마르퀴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예 제임스씨의 예식 의전 데코레이션 관련해 마르퀴스 측의 미흡했던 점을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마르퀴스 측은 선예의 웨딩카 논란에 대해 "본사는 두 분께 진심을 담은 선물을 드리고자 2013년 1월 26일 웨딩에 맞춰 정성을 표현했다. 그러나 저희의 미흡함으로 번호판을 가리게 된 점을 깊이 사과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6일 결혼식을 올린 선예의 웨딩카가 공개된 가운데 번호판에 숫자가 아닌 'James♥seonye'로 가려진 것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이 자동차관리법상 형사입건 될 수 있다고 논란이 됐다.

한편 선예 사과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선예 사과 했으니 다행" "선예 사과 야무지네~" "역시 선예 사과도 하고 장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