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 주원, 깜찍 주사 공개!... "때 아닌 술판!"
국정원 신입요원 교육 중에 때아닌 술판이 벌어졌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화려한 댄스와 마작에 이어 이번에는 음주 수업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다.
공개된 장면은 극 중 국정원 신입요원이 갖춰야 할 자질 중 빠르게 사람들과 친화되기 위해 음주를 활용하는 방법으로 술에 취하지 않고 술을 마시는 수업인 것. 긴 테이블 가득 소주, 맥주, 양주, 와인, 코냑, 막걸리 등 가지각색의 술이 셋팅된 촬영장에 절로 긴장을 느끼게 한다.
실제 배우들은 실감나는 음주 연기를 위해서 물과 술을 함께 놓고 밤새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손에 손을 맞잡고 노래를 부르는 장면에서도 노래와 춤은 각기 다르지만 배우들 모두 하나 되는 분위기로 마치 실제 동료들과 회식하는 기분이었다고.
이에, 김민서는 "경남 사천에서 보름 정도 합숙 훈련을 했는데 실제로 달리기, 구보 훈련 등을 받으며 동료 배우들과 끈끈한 정이 쌓였다."며 "특히 술을 먹는 장면은 실제 술과 물을 섞어두어 촬영을 해서 취중 연기를 했던 기억이 있다."며 촬영장 비화를 전했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저 정도면 실제 입사동기처럼 애틋할 듯", "힘든 촬영에도 꿋꿋이 촬영하는 배우들, 아자아자", "실제 취중 연기? 어떻게 방송될지 너무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