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인스 워드 좀비 변신 '워킹데드3' 출연! 같은사람 맞아? "완벽 분장"

하인스 워드 좀비 변신 '워킹데드3' 출연! 같은사람 맞아? "완벽 분장"

'하인스 워드 좀비 변신' 소식이 화제다.

한국계 스포츠스타 하인스 워드가 좀비로 변신한다.

FOX채널에서 11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워킹데드 시즌3- part 2' 9회에 한국계 대표 스포츠선수인 하인스 워드가 좀비로 깜짝 등장한다.

'워킹데드'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에 도전하는 하인스 워드는 '워킹데드'에서 T-도그 역으로 열연을 펼친 아이언E 싱글턴(IronE Singleton)과의 친분으로 출연하게 됐다.

하인스 워드는 2012년 에미상 특수 분장상을 수상한 '워킹데드'의 실감나는 특수 분장을 통해 완벽한 좀비로 재탄생했다.

하인스 워드는 '워킹데드' 촬영 후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 이었다" 고 소감을 밝히면서 "좀비 분장 후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면서 소스라치게 놀랐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워킹데드'는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현지에서 지난해 10월 첫 방송된 '워킹데드 시즌3' 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설 연휴의 마지막인 11일 밤 11시에 '워킹데드 시즌3 part 2'의 시작을 알리는 9회 역시 미국과 동시에 방송하며, 페이스북과 FOX채널을 통해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