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지수 김지수 동안 미모 '연하남 로이킴'과 무슨일? 의미심장한 글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지수 김지수 동안 미모 '연하남 로이킴'과 무슨일? 의미심장한 글이..

16살 연하의 사업가 로이킴과 열애 중인 김지수가 '김지수 동안 미모' 근황을 전했다.

김지수는 1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복잡하게 생각할 것 없다. 어차피 인생은 고민이 따르고 일장일단 있는 거다. 살다보면 내가 노력해도 바꿀 수 없는 상황이나 일들도 있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녀는 "내 노력이나 의지로 바꾸지 못하는 상황은 마음 내려놓고 되는대로 살면 되는 거다. 아무렇게나 될 대로 살자는 게 아니라, 안 되는 일에 괴로워하며 소중한 현재를 낭비하지 말자는생각"이라고 덧붙이며 '김지수 동안 미모'를 뽐냈다.

글과 함께 공개된 '김지수 근황' 사진에는 카메라를 향해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고 있다. 특히 동안 외모는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김지수 동안 미모' 근황'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김지수 근황' 반갑다.", "'김지수 근황' 예쁘네", "'김지수 근황' 동안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