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액션 RPG '크리티카' 오늘부터 파이널 테스트!…게이머들 관심 급증!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OBT(공개시범서비스)에 앞서, 오늘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최종 점검을 위한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액션 게임 전문 개발사 '올엠'의 신작인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이 특징인 3D MORPG로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카툰 렌더링 캐릭터가 인상적인 작품이다.
NHN 한게임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OBT와 동일한 수준의 콘텐츠로 준비했다. 액션의 완성도 뿐만 아니라 지난 2차 CBT에 선보였던 캐릭터의 강한 개성을 최대한 살려 직업별로 마치 다른 게임을 하는 듯한 조작감을 구현했고, 60레벨 이후의 만렙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되는 등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 명 선점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이용자 혜택이 주어진다. 파이널 테스트 기간 내 생성한 캐릭터 중 가장 높은 레벨의 캐릭터명 1개에 한해 선점할 기회가 주어지며, 초기 15레벨에서 전직할 경우 한정판으로 제작된 OBT 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오픈 관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3월 11일까지 초액션 '크리티카' 프로모션 영상을 개인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헤드셋과 백팩, ABC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며, 다양한 액션 콤보를 실제로 플레이하는 모습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크리티카' 강화 마우스패드와 마우스번지, 레이져 마우스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