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페북여신 채보미, 화보서 '11자 복근' 후덜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 SNS에서(페이스북) 유명세를 타고 있는 채보미의 섹시한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8일 슈퍼스타아이 걸화보에서는 '쇼셜네트워킹 이슈녀' 2월호 메인모델로 선정된 채보미의 화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신인 방송인 채보미는 블랙 비키니 위에 레이어드한 화이트 탑을 입고 있다. 여기에 블랙 핫팬츠를 매치해 늘씬한 몸매를 드러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채보미의 11인자 라인이 선명한 복근 이였다. 잘록한 허리와 함께 볼륨감 넘치는 몸매까지 완벽한 포스를 뽐냈다.

촬영장 관계자는 "갓 20살을 넘긴 나이에도 불구하고 관능적이고 도발적인 연출을 서슴없이 보여줬다"며 "배 부분은 체지방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매끈하면서 잔 근육까지 완벽했다"며 극찬했다는 후문.

오는 19일 '페북얼짱' 채보미의 화보는 '슈퍼스타아이 걸화보'를 통해 웹잡지 형태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신인 채보미는 현재 다양한 활동방향을 열어두고 연예계 활동을 위해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

슈퍼스타아이 걸화보는 방송인 고두림, 치어리더 김연정 등을 통해 숨겨진 인물들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줘 화제를 모은바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