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허가윤 초록 눈썹 '어떤 메이크업도 잘 소화해' 표정 살아있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허가윤 초록 눈썹 '어떤 메이크업도 잘 소화해' 표정 살아있네~

'허가윤 초록 눈썹'이 화제다.

걸그룹 포미닛의 유닛 투윤으로 활동 중인 허가윤이 봄맞이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19일 허가윤의 소속사 측은 "허가윤이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 함께 데뷔 후 첫 뷰티화보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네온 컬러를 이용한 4가지 스프링 메이크업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허가윤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없이 아이돌 스타다운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허가윤은 "이번 화보 촬영에서 초록색으로 눈썹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며 "뷰티화보 촬영은 처음이라 어려웠다. 그러나 촬영을 통해 내 얼굴의 새로운 모습을 또 알아가는 것 같다. 재미있었다"고 첫 뷰티 화보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한 나일론 코리아의 에디터는 "허가윤은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를 가져서 어떤 메이크업도 잘 소화했다"며 "모델 못지않은 표정연출까지 선보였다"라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허가윤 초록 눈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가윤 초록 눈썹 신기하네~" "허가윤 초록 눈썹 소장!" "허가윤 초록 눈썹 보면 볼수록 예뻐~"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가윤은 오는 21일 일본 콘서트를 통해 오랜만에 그룹 포미닛으로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