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솔비 하정우 궁합 봤더니... 헉! "속궁합이 200% 맞는 사주다"

솔비 하정우 궁합 봤더니... 헉! "속궁합이 200% 맞는 사주다"

솔비와 배우 하정우와의 궁합이 공개된다.

오늘(2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에 게스트로 출연한 4명의 무속인이 사주풀이에 나선 것.

이날 '신순정녀'는 순정녀들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본 무속인 4인이 출연해 '남자 복 지지리 없을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에 맞춰 토크를 진행한다.

그러던 중 솔비의 이상형인 하정우와 궁합을 보는 시간이 마련됐고, 무속인들은 한 목소리로 "궁합이 맞지 않는데 희한하게 맞지 않는다고도 할 수 없다"고 말해 사람들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무속인들은 "두 사람의 화해가 잠자리에서 이뤄진다. 속궁합이 200% 맞는 사주다"라고 거침없이 말했고, 이에 MC 신동엽은 "어디까지 방송에 나갈 지 가늠이 안된다"며 얼굴까지 빨개지는 모습을 보이고 말았다.

솔비와 하정우 두 사람에 대해 깜짝 놀랄만한 이야기를 건네는 무속인들과 함께 이들이 "100% 만나는 남자가 있다"고 밝혀 당사자를 당황시킨 주인공도 공개되는 '신순정녀' 4회는 오늘(21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이날 방송을 통해 정가은이 영화 '전망 좋은 집' 출연을 고사했다고 밝힌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