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플레이제이 가 폭풍 오열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이유는 뭘까? 바로 평소 자신이 좋아하고 꼭 작업하고 싶은 꿈같은 작곡가 용감한형제 를 만난것도 모자라 곡을 받기로 했기 때문이다.
용감한형제 가 플레이제이 에게 곡을 함께 작업 해보자 고 했던 당시 용감한형제 앞에서 폭풍 오열을 하게 되었다고.
그러자 용감한형제 는 평소 독설가의 모습과는 달리 따뜻한 아빠미소로 " 울지마 울긴 왜울어" 라며 어깨를 토닥거리며 플레이제이의 출발을 응원해줬다.는 사실이 밝혀져
네티즌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용감한 형제가 써준 곡이자 현재 활동중인 곡 'Remember '는 플레이제이 에게 매우 보물같은 존재다.
이에 네티즌들은 " 용감한형제 곡으로 이젠 울지 말고 웃을 일만 있겠네요 " , "용형이 프로듀싱하면 대박이라던데 곧 대박나겠네요" , "플레이제이 리멤버 곡 너무좋네요" , "역시 용형"이라는 등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MBC 신동 의 심심타파 출연 , KBS K WAVE 2월호 인터뷰 에 이어 현재 케이블 채널 ETN 의 예능프로그램 '핫샷 (HOT SHOT) '매주 목요일 6시 30분 )을 진행하며 차세대 예능돌로 떠오르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